상단영역

본문영역

생존을 위한 아버지와 아들의 숨막히는 사투가 시작된다

생존을 위한 아버지와 아들의 숨막히는 사투가 시작된다

  • 기자명 지혜현 기자
  • 입력 2009.12.29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로드
감독-존 힐코트
주연- 비고 모텐슨, 샤를리즈 테론
개봉-2010/01/07
배급- SK텔레콤

'잿더미로 변한 세계
'죽음만이 유일한 희망이다!'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최후의 날, 인류는 멸망했다. 하루아침에 세상 모든 것이 잿더미로 변해 세계.

인류 이외의 생명체는 모두 멸종됐고, 먹을 것이 바닥난 상태에서 살아남은 아버지와 아들은 굶주림과 혹한을 피해 남쪽으로 길을 떠난다.

'무섭다'며 자신의 품을 파고드는 아들(코디 스미스 맥피) 때문에 아버지(비고 모텐슨)는 카트에 실린 약간의 물과 기름, 식량을 누군가에게 뺏기지 않을까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다.

"우린 불을 운반하는 사람들이야" 아들에게 속삭이지만 이내 인간사냥꾼이 되어 버린 생존자 무리에 쫓겨 아들 앞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마는데...

그들은 과연 따뜻한 남쪽 바닷가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살아남은 자들이 공포가 된 세상, 생존을 위한 아버지와 아들의 숨막히는 사투가 시작된다!

용서는 없다
감독- 김형준
주연- 설경구, 류승범, 한혜진
개봉- 2010년 1월 7일
배급- 시네마서비스

"내가 너 죽인다"
"사람이 왜 약해지는 줄 아세요? 잃을게 있어서 그런대요"
폭발하는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가진 설경구와 흉내낼수 없는 개성과 연기스타일의 류승범이 드디어 만났다. 영화 <용서는 없다>는 이 두 배우의 카리스마 대결만으로도 관객을 압도할 듯하다.

과학수사대 최고의 실력파 부검의 강민호 교수(설경구). 유일한 가족인 딸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을 정리하려는 순간, 금강에서 발생한 전대미문의 토막살해사건을 의뢰 받는다. 뛰어난 추리력과 행동력을 지닌 열혈 여형사 민서영(한혜진)의 추리로 용의자는 이성호(류승범)로 압축된다.

친환경생태농업을 전파하며 검소하게 살아가고 있는 이성호는 환경운동가로 지역주민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어느 날 형사들에 의해 순순히 경찰서로 끌려온 이성호는 새만금 간척 사업을 반대하기 위한 퍼포먼스로 살인을 저질렀다고 당당하게 진술한다. 민서영과 강력반 형사들이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 동분서주하는 가운데, 강민호의 딸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딸의 실종에 이성호가 관계돼 있음을 알게 된 강민호는 그를 찾아가고, 이성호는 자신이 시체에 남긴 단서와 비밀을 알아내야 딸을 살려줄 수 있다며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