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안전성 뛰어난 ‘소형 가스온수기’ 출시

린나이, 안전성 뛰어난 ‘소형 가스온수기’ 출시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0.01.15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소화타이머, 불완전연소∙재점화 방지 등 안전성
가스비 절감 및 온수 자동 잠금 기능으로 물 낭비 예방

▲ 린나이코리아의 소형 가스온수기(모델명: RW-05SW)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다양한 안전시스템을 갖춘 소형 가스온수기(모델명: RW-05S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린나이 가스온수기는 10분 이상 연속 가동될 경우 스스로 작동을 중단시키는 ‘안전소화타이머’를 채택해, 타사 제품(20분)과는 차별화된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배기가스가 역류하거나 환기가 충분하지 않아 사용 장소의 산소농도가 낮아졌을 경우, ‘불완전 연소 방지 장치’가 감지해 자동으로 멈춘다.

뿐만 아니라 국내 유일 ‘온수 자동잠금기능’ 적용으로 안전장치 작동 시 가스 공급뿐만 아니라 물 공급까지 차단해 가스비 절감과 물 낭비 및 침수 피해까지 예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수 능력 전환 기능’을 통해 계절과 상황에 따라 가스량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원푸시(One Push) 다이얼’을 채택해 점화, 출탕, 정지를 쉽고 안전하게 할 수 있고 온도 조절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알림 램프 기능’으로 온수기의 현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소형 온수기는 안전 소화 타이머, 불완전연소 방지 장치 등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에는 어떠한 양보와 타협도 없다는 철학으로 제품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