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백산 눈꽃열차’ 상품 출시

‘태백산 눈꽃열차’ 상품 출시

  • 기자명 인사이드뉴스팀
  • 입력 2010.01.15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2일부터 시작되는 태백산눈축제 상품으로 인기몰이

▲ 태백산눈축제 눈꽃열차
오는 1월 22일부터 시작되는 ‘태백산눈축제’에서는 눈꽃열차가 상품으로 출시돼 인기를 모으로 있다.

태백산은 우리나라 최대 적설지인만큼 세상 가득한 눈을 보려는 친구, 연인, 가족 등 수많은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온라인 기차여행전문사이트 철도닷컴(http://www.cheldo.com)은 이러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추억, 낭만을 위해 태백산눈축제 눈꽃열차 등 풍성한 겨울여행 상품을 출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행상품의 포인트는 태백산눈꽃축제 관람을 위한 ‘눈꽃여행’. 이와 함께 눈의 도시 태백의 명소들을 관광하고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여행상품들은 관광객들이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태백산 천제단일출 눈꽃열차 여행은 태백의 겨울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상품 중 하나로 민족의 영산인 태백산 눈꽃 등산을 비롯해 세계 최대의 석탄박물관, 낙동강 발원지 황지연못 등을 관광할 수 있다.

▲ 대관령 양떼목장
무박 2일의 여행코스로 영등포-청량리-태백역-태백산등산(유일산-천제단-반재-당골)-태백역-영등포 일정으로 진행된다.

정동진 일출과 태백산 눈꽃열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도 있다. 영등포-청량리-정동진일출-태백산-눈꽃관람-영등포 일정으로 꾸며진 무박 2일 코스며, 대한민국 최고의 해돋이명소인 정동진해돋이와 태백산도립공원 및 눈꽃을 관람할 수 있다.

철도닷컴이 준비한 다양한 겨울여행은 지난 1일부터 예약을 시작해 이미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태백산눈꽃축제 기간을 포함해 2월 7일까지 상품을 운영할 계획이다.

철도닷컴 운영자는 “기차를 이용한 눈꽃여행은 한 설문조사에서 국민들이 가장 가고 싶은 여행으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겨울여행으로써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최근 전국적으로 내린 폭설의 영향으로 태백산눈꽃축제 등 겨울축제여행의 예약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1600-6369)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