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갑(甲)없는 동반성장, Gap없는 가스안전' 먹혔다

'갑(甲)없는 동반성장, Gap없는 가스안전' 먹혔다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4.11.17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안전공사, 동반성장 지원실적 2년 연속 최고등급 달성

지난 2013년 '갑(甲)없는 동반성장, Gap없는 가스안전'이라는 슬로건을 제정하고 중소기업 지원에 강력한 동반성장 의지을 다져온 가스안전공사가  동반성장 지원실적이 우수해 유공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19개 준정부형 공공기관 중에는 유일하게 2년 연속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전대천)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한 '2014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2013년도 동반성장 지원실적 공공기관부문 유공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매년 공공기관의 동반성장 지원실적을 평가하고 있으며, 평가대상은 59개 공공기관(공기업형 24개, 준정부형 26개, 기타공공형 9개)이다. 가스안전공사는 준정부형 19개 공공기관에 포함돼 2013년도 공공기관 동반성장 지원실적 평가에서 유일하게 2년 연속 1위(‘우수’) 기관으로 평가받은바 있다.

가스안전공사는 2013년 "갑(甲)없는 동반성장, Gap없는 가스안전"이라는 슬로건을 제정, 중소기업 지원에 대한 CEO의 강력한 동반성장 의지를 표명하고 대내외 활동을 강화했으며, 전담조직인 동반성장팀 인력을 보강하는 한편, 중소기업의 해외인증 지원을 통한 수출경쟁력 강화, 공동연구개발 및 공동시장진출을 통한 성과공유 확대, 가스업계 의견청취를 통한 제도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성장 추진노력을 기울여 왔다.

전대천 사장은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공사의 특성을 활용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다각화와 성과공유 확대 등 정부3.0을 적극 추진해 국민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의 모범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