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M DAEWOO, 뮤지컬과 공동 마케팅

GM DAEWOO, 뮤지컬과 공동 마케팅

  • 기자명 인사이드뉴스팀
  • 입력 2010.04.16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DAEWOO의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GM DAEWOO는 5월 9일까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의 밀레니엄 광장과 실내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하고, 뮤지컬 관람객 중 1명을 추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

또 GM DAEWOO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장점을 포스트잇에 적어 현장에 배치된 게시판에 붙이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증정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응원 이벤트’와 전시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웹사이트(www.matizcreative.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티켓 2장씩을 증정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개최한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유명 연예인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 등이 출연하고,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코엑스 아티움에서 올해 6월까지 공연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