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동발전, “사랑의 울타리” 자매결연 체결

남동발전, “사랑의 울타리” 자매결연 체결

  • 기자명 인터넷뉴스팀
  • 입력 2015.05.22 11: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지역아동센터에 매년 1억원 정기적 후원

▲ 홍성의 기획관리본부장(가운데)과 지역아동센터장들이 자매결연증서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남동발전(사장 허 엽)은 22일 홍성의 기획관리본부장과 진주시 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동발전 본사에서 비전 등 4개의 진주지역 아동센터와 ‘사랑의 울타리’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4개 아동센터들은 20~30명씩의 취약계층 아이들의 학업과 생활들을 돌보는 소중한 배움의 요람으로써 앞으로 1년간 남동발전으로부터 아이들 문화행사 체험, 노력봉사 등의 지원과 함께 매월 200만원 상당의 후원을 받게 된다.

‘사랑의 울타리’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불어넣어주는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으로 Sunny Project와 더불어 남동발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이다.

2010년부터 매년 시행해 오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후원 사업은 이번 사랑의 울타리 자매결연을 체결한 진주지역 4개소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15개소의 자매결연 지역아동센터에 매년 1억원의 후원금이 지속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남동발전 홍성의 기획관리본부장은 “진주시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펼쳐나갈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남동발전은 지난해 3월 진주혁신도시로 이주한 직후부터 지역사회와의 융화를 위하여 노사공동으로 진주시 ‘좋은세상’에 1억원기부 및 진주 복지기관에 옥상녹화사업시행 등 다양한 나눔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지역아동센터 협약을 시작으로 진주시의 소외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