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설적인 여배우 윤정희가 영화 '시'로 돌아왔다!

전설적인 여배우 윤정희가 영화 '시'로 돌아왔다!

  • 기자명 CEO에너지
  • 입력 2010.04.30 11: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르 드라마
감독 이창동
출연 윤정희
개봉 2010‧05‧13

일생일대의 연기를 끌어낸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창동 감독과 한국영화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전설적인 여배우 윤정희가 만났다.

장르 드라마 감독 이창동 출연 윤정희 개봉 2010‧05‧13 일생일대의 연기를 끌어낸다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창동 감독과 한국영화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전설적인 여배우 윤정희가 만났다.

수많은 러브콜을 거절해왔던 그녀가 15년만에 선택한 영화는 이창동 감독의 <시>.

한강을 끼고 있는 경기도의 어느 작은 도시. 낡은 서민 아파트에서 중학교에 다니는 손자와 함께 살아가는 미자(윤정희). 그녀는 꽃 장식의 모자부터 화사한 의상까지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고 호기심도 많다.

어느날 동네 문화원에서 우연히 ‘시’ 강좌를 수강하게 된 미자는 난생 처음으로 시를 쓰게 된다.

시상을 찾기 위해 그 동안 무심히 지나쳤던 일상을 주시하며 아름다움을 찾으려 하는 미자. 지금까지 봐왔던 모든 것들이 마치 처음 보는 것 같아 소녀처럼 설렌다.

그러나, 그녀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이 찾아오면서 세상이 자신의 생각처럼 아름답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로빈후드
장르 액션‧드라마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러셀 크로우‧케이트 블랑쉐‧막스 본 시도우
개봉 2010‧05‧13

13세기 영국. 평민 출신이지만 뛰어난 활 실력을 가진 로빈후드는 리처드 왕의 용병으로 프랑스 전투에서 대활약을 펼쳐 왕의 신임을 받는다. 하지만, 전투 중 결국 리처드 왕이 전사한다.

리처드 왕에 이어 왕위에 오른 존 왕은 폭력적이고 탐욕적인 통치로 오랜 전쟁 후유증을 앓는 영국을 더욱 피폐하게 만든다. 국민들은 가난과 폭정에 시달리고 영국에는 모든 자유가 사라진다.

전쟁이 끝나고 고향으로 돌아온 로빈후드는 이 모든 참담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유를 위해 왕권에 도전하다 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존 왕에 맞서게 되는데…

왕의 충성스러운 군인에서 왕의 반역자로. 그리고 세상의 영웅이 된 남자 로빈후드.

중세 영국의 전설적인 영웅이 2010년 5월 거대한 스펙터클 영화로 세상을 뒤바꾼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