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천리 연간보고서, 美 LACP 2014 Vision Awards 금상

삼천리 연간보고서, 美 LACP 2014 Vision Awards 금상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5.08.11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 역사 한눈에.. 메시지의 명확성, 전달 능력 좋은 평가

[에너지코리아뉴스] 에너지기업 삼천리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인 ‘2014 Vision Awards’의 Utility(Gas)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Vision Awards는 LACP가 매년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의 연차보고서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해 시상하는 대회다.

세계적인 작가, 디자이너, 재무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각 분야별 평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25개국, 약 1,000여개 기관이 참여했다.

삼천리의 2014 Annual Report ‘에너지에서 환경까지 미래를 창조하는 삼천리(Shaping the future from energy to environment)’는 LACP 평가 기준인 메시지의 구성, 명확성, 정보 접근성 등 총 8개 평가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하며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특히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삼천리는 지난 60년간의 역사 및 경영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했다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삼천리는 이 부문에서 2012년 동상, 2013년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Annual Report의 전반적인 수준에 대한 대외적인 신뢰도를 높였다.

삼천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천리 Annual Report를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으로 제작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업가치를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메시지 구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