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역난방공사, 철인3종경기로 모은 5천만원 기부

한국지역난방공사, 철인3종경기로 모은 5천만원 기부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5.12.23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행복나눔단 기금 5천만원 전달

[에너지코리아뉴스]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및 행복나눔단 단장 김성회)는 22일푸르메재단에서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지역난공사는 2013년 부터 ‘은총이와 함께하는 철인3종 경기대회’를 주최하여 대회 참가비 전액*을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하는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 수 있는 사회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공사의 자발적 봉사단체인 행복나눔단원들의 급여 공제를 통해 모금된 행복나눔 기금(5천만원) 전달을 위한 것으로, 기금 부족으로 건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재활병원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기존 철인경기 참가비 기부 외에 추가적으로 이루어졌다.

기존 재활병원의 대다수가 어른을 대상으로 하는 것과 달리 내년 1월 개원 예정인 어린이 재활병원(서울 마포구 상암동 위치)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지상 7층과 지하 3층의 규모로 하루 500여명, 연간 15만명의 장애 어린이들을 치료, 장애 어린이들의 사회복귀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김성회 사장은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은 꼭 필요한 일이며, 이런 의미 있는 일에 우리공사가 작지만 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적극적인 동참을 약속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세상을 변화시키는 행복에너지」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바탕으로 희망․나눔․녹색 에너지를 3대 핵심가치로 설정하여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