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년사]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 강영철 회장

[신년사]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 강영철 회장

  • 기자명 인터넷뉴스팀
  • 입력 2016.01.04 09: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한번 힘차게 도전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길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 강영철 회장

[에너지코리아뉴스] 2015년 갑오년을 보내고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에너지기기업계 발전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업계는 대내외 경제여건의 어려움이 큰 가운데에도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수출 및 내수시장에서 나름대로 상당한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만 여러가지로 힘든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금년에도 미국 등 세계경제의 불확실성 및 국제유가 하락, 환율변동 등으로 대외적인 어려움이 예상되고 국내경기의 위축으로 인한 설비투자 및 소비촉진 여건마련의 어려움 등의 요인으로 국내 여건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진흥회는 올 한해에도 정부․유관기관․단체와의 협조체제를 기반으로 에너지기기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 에너지기기산업의 구조고도화, 업체간 상생발전 및 주요 해외시장 개척 등을 지원하고 아울러 회원사, 유관기관, 학계가 동참하는 에너지기기분야의 각종 연구개발사업과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표준개발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업계의 발전 및 성장기반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업계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올 한 해도 우리업계가 다시 한번 힘차게 도전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에너지기기산업진흥회장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