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CF영상 공유하세요

린나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CF영상 공유하세요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6.01.04 11: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점상품권,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에너지코리아뉴스] 열기기 전문 메이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올 겨울 사물인터넷 보일러의 기준이 되고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의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4일부터 24일까지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CF를 감상한 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 주소를 응모창에 입력하면 된다. URL을 공유할 때 보다 자세하고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총 53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명, 빕스 샐러드바 및 안심스테이크 식사권 10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인 2매) 15명, 교촌치킨 오리지날 쿠폰 25명 등 풍성하게 준비했다. 당첨자는 1월 27일에 린나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TV CF는 전속모델 차태현의 밝고 따뜻한 이미지를 내세워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의 장점을 유쾌하게 연출한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사물인터넷 시대를 맞아 출시한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의 편리함과 따뜻함을 표현한 CF 영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이 공유하셔서 푸짐한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