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년 만의 귀환, 단 2주간의 공연 뮤지컬 ‘드라큘라’ 성황

2년 만의 귀환, 단 2주간의 공연 뮤지컬 ‘드라큘라’ 성황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6.01.28 09: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큘라 주연 김준수 필두, 임혜영, 박은석, 강홍석 등
더욱 깊이 있는 무대로 뜨거운 호응 얻어

[EK컬쳐]뮤지컬<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백창주, 연출 데이빗 스완)가 지난 23일 압도적인 무대를 자랑하며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약 2년 만에 관객들을 다시 찾은 뮤지컬 <드라큘라>는 이번 재연에서 여러 부분을 보완해 드라마의 개연성을 높이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 더욱 탄탄하고 처연해진 스토리에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초연에 이어 ‘드라큘라’ 역을 맡은 김준수와 박은석은 한층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고, 새롭게 합류한 임혜영, 강홍석, 진태화, 이예은 역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26일에는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생중계해 화제를 모았다. 관객들은 뮤지컬 <드라큘라> 특유의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 폭발적으로 반응했으며, 새롭게 공개된 ‘드라큘라’ 박은석과 ‘미나’ 임혜영의‘Loving you keeps me alive’ 뮤직비디오 영상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드라큘라의 슬픈 운명을 그린 애절하고 서정적인 넘버 ‘Loving you keeps me alive’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식 SNS(www.youtube.com/user/odmusical/video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9일까지단 2주간 세정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