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전 음악연극 '밥' 개막 앞두고 톱스타들 응원 이어져

안전 음악연극 '밥' 개막 앞두고 톱스타들 응원 이어져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6.06.22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석, 조재윤, 오만석, 조성하 등 연극 '밥' 응원 영상 공개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등 한 공연에서 볼 수 있는 기회

[EK컬쳐]음악연극 '밥'이 공연을 앞두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축하영상을 공개했다.

안전불감증을 치유하는 안전 음악연극 '밥'은 사업주와 근로자, 지역주민의 안전보건의식을 높이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공연으로 오는 7월 6일과 7일 단 이틀간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개최된다. 

2016년 제49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특별 행사로써 신진여성문화인상과 '2014년 안전보건 지원 공모사업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대상(고용노동부장관상), 대한민국 청년연극인상을 수상한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신바람의 프로듀서 작품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연출들과 명품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개막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2013년 2014년 안전 연극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전 음악연극으로 탈바꿈해 세련된 무대를 선보인다. 한 무대에서 보기 힘들었던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이동규, 고혜미, 강민석, 이루다, 강예슬, 이규원 외 명품배우들이 뜨거운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축하 영상 속 런닝맨 지석진 MC, 코미디언은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게 바로 안전입니다” 배우 김상경은 “안전의식이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배우 지대한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등 많은 배우분들이 안전의 중요성과 안전 음악연극 밥의 성공을 기원했다.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던 택이아빠역의 배우 최무성은 “많이 보러와 주세요 파이팅!”이라며 힘찬 응원을 보냈다. 배우 고창석의 "밥밥띠라라 빠빠바~"를 외치며 의 재치있는 응원영상을 비롯해 이 밖에도 배우 서준영, 코미디언 조윤호, 코미디언 팀 졸탄, 배우 조재윤, 배우 오만석, 배우 김명수, 배우 권민증, 배우 정수영, 배우 조성하, 배우 권오중, 코미디언 박소영, 배우 이주연, 배우 오나라 등 많은 스타들이 보내는 개막 축하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티켓은 전석무료이며 단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극단 디딤돌 홈페이지 www.didimdolplay.co.kr을 통해 사전예약(6월 17일~7월 5일) 가능하며, (02.6414.9793) 사전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공개된 스타 개막 축하 영상은 안전 음악연극 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