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한국 전쟁이 시작된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한국 전쟁이 시작된다.

  • 기자명 CEO에너지
  • 입력 2010.06.16 16: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화속으로
감독 - 이재한
개봉 - 2010년 6월 17일
주연 - 차승원·권상우·탑·김승우
장르 - 드라마·전쟁

1950년 6월 25일 새벽 4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한국 전쟁이 시작된다. 압도적인 화력으로 무장한 북한군은 파죽지세로 남쪽으로 진격을 거듭하고, 남한군의 패배가 눈앞에 닥친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남측은 UN에서 파견한 연합군의 도착을 기다리며 낙동강 사수에 모든 것을 내걸고 남은 전력을 총집결시킨다.
포항을 지키던 강석대(김승우) 부대도 낙동강 사수를 위해 총 한번 제대로 잡아 본 적 없는 71명의 학도병을 그곳에 남겨두고 떠난다. 총알 한 발씩을 쏴보는 것으로 사격 훈련을 마친 71명의 소년들은 피난민도 군인들도 모두 떠난 텅 빈 포항에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른 채 석대의 부대가 다시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 영덕시를 초토화시킨 인민군은 낙동강으로 향하라는 당의 지시를 무시하고 최단시간 내에 최후 목적지인 부산을 함락시키기 위해 비밀리에 영덕에서 포항으로 입성하는데….

방자전
감독 - 김대우
개봉 - 2010년 6월 3일
주연 - 김주혁·류승범·조여정·오달수
장르 - 드라마

사극을 통해 현대적인 감각과 고전 그리고 색의 만남을 중시해 온 김대우 감독이 ‘방자전’을 들고 관객을 찾았다. 이번 작품은 방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춘향전을 통해 은밀한 色, 농익은 해학, 과감한 상상으로 춘향전 본색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몽룡을 따라 청풍각에 간 몸종 방자는 그곳에서 기생의 딸 춘향을 보고 한 눈에 반해 버린다. 도련님 또한 그녀를 눈여겨본다는 사실에 방자는 이내 마음을 접으려 하지만, 자신을 하대하는 몽룡의 태도에 대한 적개심으로 춘향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버린다. 춘향 역시 방자의 남자다움과 자상함에 흔들리고, 마침내 방자는 품어서는 안 될 춘향을 품게 된다. 하지만, 신분 상승의 꿈을 접을 수 없는 춘향은 과거 시험을 위해 한양으로 떠나는 몽룡과 정인서약을 맺고, 방자는 이를 알면서도 춘향에 대한 마음을 접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장원 급제한 몽룡이 돌아와 춘향에게 더 큰 출세를 위해 모종의 거래를 제안하게 되는데….

나잇&데이
감독 - 제임스 맨골드
개봉 - 2010년 6월 24일
주연 - 톰 크루즈·카메론 디아즈
장르 - 액션·코미디


평범한 커리어우먼 준(카메론 디아즈)은 우연히 공항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의 남자 밀러(톰 크루즈)를 만나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잠시 화장실에 다녀온 사이 이상형이라 믿었던 밀러가 비행기 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린다. 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하지만 준은 그의 정체를 믿을 수 없다.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그녀를 위협하는 의문의 사람들, 그리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는 밀러로 인해 준은 더욱 혼란에 빠진다.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암살과 배신이 난무하는 가운데 그녀는 밀러를 믿고 따라가야 할지 정보기관의 배신자로 치부해야 할지 고민에 휩싸이지만, 이미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의 비밀 프로젝트에 깊숙이 휘말리게 된 준은 밀러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는 목숨 건 질주를 시작한다.

런어웨이즈
감독 -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개봉 - 2010년 6월 24일
주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다코타 패닝
장르 - 드라마


세상을 향한 어린 소녀들의 뜨거운 반란이 시작된다! 자신의 불우한 가정환경이 지겨워 늘 탈출을 꿈꾸는 14살의 체리 커리와 락커를 꿈꾸며 기타를 배우지만 여자에겐 포크송만을 가르치는 세상이 못마땅한 조안 제트. 이들은 ‘런어웨이즈’라는 파워풀한 락밴드를 결성해 자신들을 이해하지 못했던 세상을 향해 열정을 내뿜는다!

남자들에게 뒤지지 않는 파워풀한 음악으로 가장 핫한 밴드로 떠오른 ‘런어웨이즈’는 신드롬을 넘어서 신화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저항과 탈피의 상징이 됐던 체리와 조안. 그녀들이 깨지기 시작했다. 런어웨이즈는 성공과 함께 모든 것을 가졌지만, 체리는 시간이 지나면서 망가지기 시작하고 조안과도 어긋나게 된다. 그리고 일본에서 있었던 열광적인 공연 후에 체리와 조안의 관계는 악화일로를 걷기 시작하는데…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