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 리젠트마린 더블루, 그리고 제주와의 교감

호텔 리젠트마린 더블루, 그리고 제주와의 교감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6.09.12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의 빠른 리듬을 한 템포 늦춰줄 제주
호텔 리젠트마린 더 블루에서의 평온한 시간.

리젠트마린 더블루 제주 호텔

제주를 찾는 또 하나의 이유 

해외여행이 일상화된 요즘, 간단할 것같지만 은근히 신경써야 할 것들이 산더미다. 장기간 집을 비울 때 보안문제부터, 사랑하는 반려견을 맡길 곳도 수소문해야 한다. 하지만 제주에서라면 얘기가 다르다. 서울에서 1시간 10분 남짓 비행 후 도착한 제주에서는 푸른 바다는 물론, 덤으로 천혜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해외여행 난립 속에서도 꿋꿋이 그 위치를 지켜왔다. 제주 공항에서 차로 20분 이내로 도착하는 호텔 리젠트마린 더 블루는 탁트인 제주 바다를 앞에 두고 주변 한라산까지 조망할수 있어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환상적인 비경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호텔 별관 옥상에 위치한 특별한 수영장은 낮과 밤을 불문하고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제주 바다와 교감할 수 있어 여행의 묘미를 더해준다.

1. 호텔 리젠트마린 더 블루 야외 수영장 야경 2. 호텔 1층의 레스토랑&펍 라티프

완벽한 휴식을 위한 조건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라티프에서 제주바다를 내려다보며 즐기는 조식은 이 여행의 느낌표.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즐기는 특별한 조식은 여행자의 입맞에 맞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11시부터는 샌드 위치와 오믈렛 등 브런치가 제공되며, 저녁에는 펍을 운영해 여행의 고단함을 풀어줄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다. 호텔 주변에는 제주의 민낯을 엿볼 수 있는 동문재래시장이 도보로 10 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이곳에서 제주를 대표 하는 여행 선물을 구입할 수도 있고, 제주 바다 에서 갓 잡은 신선한 회와 흑돼지 구이를 맛볼수 있다. 무엇보다 여행지에 반려동물을 데려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은 리젠트마린 더 블루만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대목.
때문에 펫호텔은 견주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있다. 펫호텔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푸드와 간식을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목욕시 설까지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3. 반려견과 함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 외관과 내부

 

4. 근거리에 위치한 호텔 앞 해변과 근처 동문재래시장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