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1 오카, 희망을 부탁해’콘서트 뒷이야기..김연아 깜짝등장에 '화들짝'

‘E1 오카, 희망을 부탁해’콘서트 뒷이야기..김연아 깜짝등장에 '화들짝'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6.11.01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깜짝 등장.. 실험카메라에서 참여 가족 78%가 ‘기부’ 선택 눈길

[에너지코리아뉴스]친환경 LPG전문기업 E1(대표이사 구자용 회장)은 지난달 8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E1 LPG 콘서트 시즌2, Cheer Up! 오카 패밀리’ 콘서트의 뒷이야기를 담은 ‘오카 희망을 부탁해’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콘서트장에 방문한 가족들이 게임을 통해 오렌지카드 5,000포인트를 갖는 것과 10,000포인트를 기부하는 것 중 선택하는 모습이 나온다. 참여 가족의 78%가 망설임 없이 ‘기부’를 선택하여 현장에 있었던 E1 관계자들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기부를 선택한 가족들은 게임 장소 뒷편에 숨어있던 김연아와 깜짝 만남을 갖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본 활동은 2010년부터 E1이 매년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을 후원하는 ‘희망충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를 선택한 가족에게는 김연아가 직접 싸인한 희망충전 서포터즈 스페셜에디션 카드가 증정되었다. ‘희망충전 서포터즈’는 충전 실적에 따라 E1이 서포터즈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캠페인으로, E1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 등록 후 한 달 동안 100L 이상 충전하면 1,000포인트가, 190L(우수회원 기준) 이상 충전하면 3,000포인트가 기부된다. E1 모델인 김연아도 ‘희망충전 서포터즈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E1 관계자는 “아직도 대한민국은 따뜻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E1이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기부 문화 정착에 앞장설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일 공개된 ‘오카 희망을 부탁해’ 영상은 E1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2RcAhTXtQM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