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에너지, 2017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에스에너지, 2017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6.11.28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접수 내달 4일까지...영업, 관리, 구매, 연구, 생산, O&M 등

[에너지코리아뉴스] 태양광 전문 기업 에스에너지(대표 홍성민)가 전 계열사 및 사업 부문에 걸쳐 2017년 신입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신입사원과 업무역량을 겸비한 경력사원을 채용 예정이며, 모집부문은 영업, 관리/지원, 구매/자재, 연구/기술, 생산/제조, O&M등이다. 공통 응시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원)기졸업 또는 졸업예정자,군필 또는 면제자등이며, 상세한 모집 요강 및 내용은 홈페이지 및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근무지는경기 성남 소재 판교와 대전 등이다.

전형절차는 접수가 마무리되면 서류전형 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지난 25일부터 진행중이며, 마감기한은 내달 4일 자정까지이다.서류접수 방법은 에스에너지홈페이지또는 취업포털사이트 사람인 채용공고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이메일(recruit@s-energy.com)로 제출하면 된다.

에스에너지 관계자는 “에스에너지는 대한민국 대표 태양광중견 기업으로,미래성장 산업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분들의 좋은 도전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및 해외 각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인재가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에스에너지는 지난 2001년 설립된 태양전지 모듈 제조와 태양광 시스템 설치 및 발전 사업 관련 중견 기업으로, 200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