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따스한 온기 나눠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따스한 온기 나눠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6.12.29 11: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행복온도나눔 전달식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경동나비엔은 2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행복온도나눔 전달식을 갖고 서울지역 22개 복지관에 ‘나비엔 메이트’ 를 기부하며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위한 따뜻한 온기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층 아이들이 난방비 부담 없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 난방비 등 경제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회복지시설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사용 비용이 경제적인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 450대를 지원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원 이상에 해당하는 규모다. 특히 나비엔 메이트는 육아제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을 정도로 정확한 온도제어로 저온화상을 예방했을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매트의 호스와 커버의 미끄럼방지 소재로 채택하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저소득층 아이들의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SM사업부문장은  “기술이 매년 눈부시고 발전하고 있음에도 저소득층의 겨울나기는 여전히 어려우며, 이러한 저소득층의 동절기 난방문제 해결이 온 사회가 동참해야 할 과제가 되어가고 있다”며, “전자파 걱정 없이 안전하게 따뜻함을 챙길 수 있어 프리미엄 겨울 난방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나비엔 메이트로, 추운 겨울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꾸며 성장해가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