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JTBC '최고의 사랑' 통해 전파탄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JTBC '최고의 사랑' 통해 전파탄다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7.06.28 17: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강원도회 산불피해 세대 피해복구 봉사활동 촬영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강원도회(도회장 한종석)는 강릉시 홍제동 일대 야산에 발생한 산불로 전소된 피해 세대를 지난 6월 22일 방문해 산불피해복구를 위한 주거환경 정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종석 강원도회장과 이상오 강원도회 총무, 강릉지회 구본례 지회장, 김구 부지회장, 유명환 감사, 이상현 총무를 비롯한 15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협회 봉사자들은 인근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주택으로 화재가 번져 전소된 강릉시 홍제동 815 세대를 방문하여 집안 가구 및 집기류, 보일러실 및 심야보일러 철거 등 화재로 인한 피해주민이 하루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 정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이 종합편성채널인 JTBC 인기연예인 윤정수, 김숙 출연의 "최고의 사랑"에 방영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에게 한국열관리시공협회의 위상을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협회는 기대하고 있다.

한종석 강원도회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세대가 하루 빨리 일상으로의 회복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참여해 도움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강원도 일대의 산불로 인해 우리나라의 허파 같은 강원도의 풍성한 숲이 훼손되어 마음이 아프며 빠른 복구가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라며 검게 그을린 모습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인기연예인 윤정수, 김숙과 함께 출연하여 방영되는 JTBC "최고의 사랑"의 강원도회 산불피해복구 봉사활동은 오는 7월 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릉지회 회원들은 지난 5월 26일에도 강릉시 성산면에 발생한 산불로 전소된 피해 세대를 방문해 주거환경 정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어러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솔선수범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