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 온라인 캠페인 진행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 온라인 캠페인 진행

  • 기자명 인사이드뉴스팀
  • 입력 2010.07.19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색의 표현과 LED 고화질을 자랑하는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가 브랜드 마이크로 사이트 (www.syncmasterled.com) 를 통해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원본 색상 그대로 생생하게 표현하는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의 특징과 걸맞게 ‘마음껏 표현하라!’의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삼성 모니터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증정을 통해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

먼저, 고객 참여 이벤트 ‘모자이크 월페이퍼 만들기’는 자신의 사진으로 소중한 사람의 모자이크 월페이퍼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결혼사진, 여행사진 등 평생의 추억이 될만한 사진들을 모자이크 월페이퍼로 만들어 웹에 게시하면 5주 동안 매 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PX2370)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퀴즈 이벤트 ‘초간단 퀴즈’에 응모하여 정답을 맞춘 분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500명 한정), 이벤트 종료후에는 추첨을 통해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PX2370)와 디지털 액자(1000W)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삼성 싱크마스터 마이크로사이트를 방문하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제품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는 쇼룸에서는 삼성 싱크마스터 PX2370, BX2350, XL2370HD 모델의 화질과 색상 표현 등을 화면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쇼룸에서는 두 개의 화면을 통해 일반 모니터와 싱크마스터의 색 구현 방식, 빛 조절 능력 등을 비교할 수 있고, 다양한 각도를 직접 조절해보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선명한 화면 상태를 유지하는 삼성 싱크마스터의 매직 앵글을 체험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니터 체크 게임’에서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현재 사용 중인 모니터의 색상도 및 명암도를 점검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