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지역난방기술 임직원, 집중 호우 피해지역 자원봉사활동

한국지역난방기술 임직원, 집중 호우 피해지역 자원봉사활동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7.08.07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괴산군 청천면 수해복구활동 참여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 임직원 50여명이 지난 4일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괴산군 피해지역을 찾아 복구지원에 나섰다.

이 지역은 지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충북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새민이길 63-55 글램하우스 펜션으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피해지역의 일부이다. 특히 큰 수해 피해를 입은 이 지역은 군/공무원이 투입되어 복구하고 있지만 아직도 민간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실정이다.

이에 한국지역난방기술은 충남도와 괴산군청의 협조요청을 받고 폭우로 침수된 글램하우스 펜션을 찾아가 물탱크 및 지하 정화조 맨홀 밑 뻘 제거작업, 난방기구 및 자전거 청소작업, 침수된 방바닥 미장작업, 벽면 석고 및 벽지 제거작업, 페인트 칠작업, 각종 가재도구 세척작업과 주변 미화작업 등 다양한 수해 복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수해 복구활동에 직접 동참한 이병욱 사장은 “폭우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 주민과 고통을 나누고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수해복구지원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하루 속히 피해 복구가 완료돼 주민들이 아픔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충청북도 남창현 정무특보와 괴산군청 관계자 및 피해지역주민들에게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