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시아 전통문화와 함께 울려퍼진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 '감미로워~'

아시아 전통문화와 함께 울려퍼진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 '감미로워~'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7.09.22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 아시아 문화관광 페스티벌 공연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코리아의 관악 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16일 인천광역시가 주최한  ‘아시아 문화 관광 페스티벌’에서 축하 공연을 진행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아시아 문화관광 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 국가들의 전통문화 부스 및 음식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이국적인 문화 체험을 제공했다.

이날 오후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시네마콘서트를 개최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타이타닉' 메인테마를 시작으로 트럼프 솔로곡 '지상에서 영원으로'와 '록키' 등 인기 ost를 연주했으며, 'you raise me up'과 '미션'을 테너 주니최가 열창해 관람객들과 옛 추억을 함께 나눴다.

이날 공연에는 트로트 가수 박구윤씨, 그룹 동물원, ‘소리의 마녀’ 한영애씨가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축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아시아 관광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해 따뜻한 음악을 통해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국내 유일의 민간기업 관악합주단 ‘린나이팝스오케스트라’는 1986년 첫 창단된 이후 기업문화 창출의 선두주자로 문화 소외 계층과 청소년 등 오케스트라를 접하기 힘든 대상에게 음악을 통한 재능 기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매년 세종문화회관에서의 정기공연과 각종 초청 연주회 등을 통해 음악을 통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