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대구시북구지회, '사랑의 연탄'으로 지역 소외계층에 온정 전해

한국열관리시공협회 대구시북구지회, '사랑의 연탄'으로 지역 소외계층에 온정 전해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7.10.23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연탄 1,000여장 북구 산격2동 독거노인 등 4세대에 전달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대구시(시회장 박형숙) 북구지회가 지난 20일 북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연탄보일러 안전점검 및 사랑의 연탄 전달’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해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차수 북구의회의원과 박형숙 대구시회장, 김동기 북구지회장, 노영호 시회 총무, 이상국, 김진수, 방정원, 배주호, 박재호, 이 택, 송범식, 김욱현 등 대구북구지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여했다.

회원사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사랑의 연탄 1,000여장을 북구 산격2동 독거노인 등 4세대에 전달하고 연탄보일러 안전점검을 실시해 다가올 추운 동절기 따뜻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김동기 북구지회장은 “바쁘신 걸음 해주신 이차수 북구의회의원님과 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박형숙 대구시회장님과 좁은 골목길을 누비며 연탄전달로 검게 얼룩진 얼굴에도 환한 미소를 보여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매년 이맘때면 독거노인 등 소외세대들은 춥고 외로운 겨울 날것을 걱정한다. 그분들에게 우리의 작은 정성과 사랑이 온정으로 전달돼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게 되어 보람된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구 북구지회는 지난 2016년 10월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실천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사랑을 위한 보일러 교체·안전점검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매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