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기공, 보일러설비협회와 소상공인대회 지원

롯데기공, 보일러설비협회와 소상공인대회 지원

  • 기자명 정욱형 기자
  • 입력 2017.11.02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장 홍보부스에 가스보일러 홍보탑차 배치

[에너지코리아뉴스] 롯데기공(대표이사:김영순)은 전국보일러설비협회가 처음으로 참가한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ㆍ기능경진대회에 함께 참여해 롯데기공 보일러를 홍보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난방시공인이 참여하는 2017년 제1회 소상공인 보일러시공 경진대회는 킨텍스(KINTAX) 제1전시관 4홀에서1일부터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보일러설비, 화원, 맞춤양복, 귀금속, 이용사, 메이크업 미용, 선물포장 등 여러 업종단체들이 참여한다. 보일러설비 부문대회로는 보일러시공의 우수 기능인을 선발한다.

롯데기공은 대회장에 마련한 홍보부스에 홍보탑차를 배치하여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롯데기공 보일러 큐홈 프리미엄, 큐홈콘덴싱, 큐홈 일반형을 전시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더불어 롯데기공은 전국 난방시공인들이 참여하여 시공인들의 기술력을 겨루는 대회에 참가하여 홍보함으로써 롯데기공의 보일러 제품의 우수성도 알리고, 시공경진대회에서 당사의 보일러 제품을 지원하여 기능인들이 직접 당사의 제품을 시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지는데 큰 의의를 두고 있다.

보일러시공 경진대회에서는 3명이 하나의 팀으로 구성하여 보일러와 하부배관까지 설치하는 대회로 진행되며, 첫째 날에서 약 20팀이 시공경진대회에 참여했고 둘째 날에는 약 50여개 팀이 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난방시공인들이 참여하는 전시회, 기능경진대회 등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제품을 지원하여 적극적으로 롯데기공 보일러 제품 홍보활동을 할 계획에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