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석유관리원, 창립 34주년 맞아 ‘비전 2025’ 선포

석유관리원, 창립 34주년 맞아 ‘비전 2025’ 선포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7.11.15 16: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산업과 국민 이익 기여위한 노력 의지 담아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신성철)이 창립 34주년을 맞아 ▲혁신 ▲전문성 ▲상생 ▲도전 ▲청렴이라는 5가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전을 수립했다.

석유관리원은 14일 본사 사랑나눔터에서 석유산업 발전과 국민생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 방향을 정립하는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

석유관리원의 새로운 비전은 ‘석유와 미래에너지의 가치를 실현하는 국민의 K-Petro’로, 석유를 비롯한 미래에너지의 품질․유통관리 및 연구․개발을 통해 국가산업과 국민의 이익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비전은 기관 경영방침과 신정부 국정기조를 반영한 것은 물론, 내부직원을 비롯한 외부 이해관계자들까지 인터뷰한 결과를 종합하여 수립되어 의미가 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석유관리원은 이날 비전 달성을 위해 수립한 ▲안전하고 투명한 석유시장 실현 ▲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소통과 상생기반의 공유가치 창출 ▲지속가능한 경영환경 조성이라는 4대 전략목표와 12개의 전략과제, 34개 실행과제를 발표하고, 비전 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석유관리원 신성철 이사장은 “이번 비전은 내부직원 뿐만 아니라 함께 상생해 나가야할 각계각층의 외부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선정된 석유관리원의 미래상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뜻깊다”며 “앞으로도 내․외부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국민이 필요로 하는 업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