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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포항시 지진피해지역에 복구지원 나서
CS본사와 포항시 직영서비스센터 엔지니어 총 20여명 파견
2017년 11월 28일 (화) 정욱형 기자 news@energykorea.co.kr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코리아가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포항시에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복구지원팀을 파견하여 순회 점검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진피해 복구지원팀은 린나이코리아 본사 직원과 포항지역 직영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2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포항시 북구지역에 베이스캠프를 설치 할 예정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지역을 순회하며 보일러뿐만 아니라 가스레인지, 빨래건조기 등 린나이 전 제품을 점검 후 지진피해로 인한 제품 고장이 확인되면 보증기간이나 구매처와 상관없이 무상점검을 100% 제공한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하게 서비스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진피해 복구지원팀이 철수 하는 30일 이후에도 1544-3651로 문의하면 포항 서비스 직영점을 통해 빠른 조치를 받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에도 자연재해(수해, 지진 등)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복구지원에 힘써 왔다”” 며 “이번 지원으로 지진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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