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부발전, 환경경영전략(ECO-KOMIPO 2030) 선포식 개최

중부발전, 환경경영전략(ECO-KOMIPO 2030) 선포식 개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01.22 14: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경영으로 환경가치를 실현하는 ECO Energy Group”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중부발전(사장 직무대행 장성익)은 22일 중부발전 본사(충남 보령시 소재)에서 환경경영 비전 및 전략(ECO-KOMIPO 2030) 선포식을 가졌다.

환경경영전략(ECO-KOMIPO 2030)은 정부의 에너지 전환 및 환경우선 정책, 미세먼지, 신기후체제 등 새로운 환경이슈를 반영하기 위해 수립되었으며, 환경단체와 전문가 등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여 신뢰도와 수용성을 높였다.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환경비전인“친환경경영으로 환경가치를 실현하는 ECO Energy Group”선포가 있었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16대 전략과제, 환경경영 핵심운영 지표 등을 담은 환경경영전략을 발표하였다. 이번 선포식을 시작으로 발전소 순회 설명회 등을 통하여 환경경영에 대한 전사적 마인드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전략과제 및 환경경영 핵심운영지표는 한국중부발전이 시행하고 있는 주요한 사업의 기대효과를 반영하여 설정된 목표의 현실성을 확보하였다.

한국중부발전 장성익 사장직무대행은 “친환경에너지의 안정적 공급이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일임을 인식하고, 이해관계자와의 소통과 공감을 통한 환경경영으로 국민이 인정할 수 있는 진정한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