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북미 판매 1위 배터리 케이스 브랜드 모피(mophie), 애플스토어 공식 입점

북미 판매 1위 배터리 케이스 브랜드 모피(mophie), 애플스토어 공식 입점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8.01.25 17: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애플스토어 1호점에 모피 제품 입점, 신제품인 급속무선충전패드 비롯해 다양한 제품 선봬

▲ 배터리케이스_쥬스팩에어

[에너지코리아뉴스] 모피(mophie) 한국 공식 수입사인 프레퍼스(장영수대표)는 27일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애플스토어 1호점에 모피 브랜드가 입점한다고 밝혔다.

휴대폰 배터리와 케이스가 하나로 합쳐진 오리지널 주스팩 제품으로 유명한 모피(www.mophie.com)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모바일 솔루션으로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다.

이번에 애플스토어에서 선보이는 모피의 주요 제품으로는 먼저 신제품인 급속무선충전패드가 있다. 최대 7.5W의 유선보다 빠른 충전속도를 자랑하는 급속무선충전패드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Plus뿐 아니라 삼성전자 갤럭시S8, LG전자 V30 등 무선 충전 규격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제품에서 사용가능하다.

신제품 외에 아이폰7과 아이폰7Plus의 수명을 총 최대 33시간(아이폰7Plus)까지 연장해주는 쥬스팩 에어 배터리케이스, 이어폰 등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완벽 충전 솔루션인 파워캡슐 파우치형 보조배터리, 고출력을 자랑하는 모바일 전원 공급 장치인보조배터리 파워스테이션 등이 있다.

애플스토어 입점과 함께 모피 한국 공식 쇼핑몰(www.mophie.co.kr)도 오픈해 온, 오프라인에서 보다 쉽게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한국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시 모피몰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행사기간동안전 상품 구매시 베가 듀얼 고속 충전 어댑터를 증정한다. 또한 애플스토어 1호점 방문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모피, #mophie) 후 게시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모피몰 3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프레퍼스의 장영수대표는 “한국 애플스토어 1호점에 모피가 입점되어 기쁘다”며, “향후 모피의 좋은 제품들을 한국에 소개할 예정이며, 모피 한국 공식 쇼핑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