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원자력연료, 新 경영방침과 슬로건 선포

한전원자력연료, 新 경영방침과 슬로건 선포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03.05 13: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성장과 사회적가치 실현의지 담아...글로벌 원자력 회사로 도약할 것

[에너지코리아뉴스]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정상봉)는 5일 ‘열린 KNF 경영방침 및 슬로건’을 선포, 혁신성장과 사회적가치 실현의 경영이념을 구체화했다.

회사는 구성원들의 주도적 참여와 실천동력 제고를 위해 기존의 Top- Down 방식이 아닌, 전 직원 대상 공모와 두 차례 공청회를 통해 폭넓은 의견을 수렴했고, 응모작 선정을 위해 지역주민, 협력사 및 노조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열린경영의 의미를 더했다.

▲열린조직 구현 ▲고객신뢰 확보 ▲혁신성장 달성 ▲사회가치 실현의 新 경영방침을 통해 한전원자력연료는 국민과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공기업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함은 물론,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첨단기업으로의 혁신을 통해 글로벌 원자력 회사로 도약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아울러, 새로운 슬로건 ‘Fuel the Future, Value-Up KNF!’은 국가 에너지 자립의 기수로서의 직원들의 자긍심과 함께, 미래 기업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는 열정과 의지를 표방하고 있다.

정상봉 사장은 “에너지전환 정책에 따른 제반 환경의 변화를 위기와 동시에 기회로 여기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미래 발전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적가치 실현 등의 조화 있는 구현을 위해 임직원 간 화합은 물론, 지역사회 ‧ 국민과의 신뢰와 소통에도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