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윌로펌프, 부산 청년 일자리 & 창업 문화축제에 참가

윌로펌프, 부산 청년 일자리 & 창업 문화축제에 참가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8.03.29 1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의 뛰어난 복지와 기업 문화 홍보 예정

[에너지코리아뉴스] 독일계 글로벌 펌프 기업 윌로펌프(대표 김연중)가 오는 31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8 부산 청년 일자리 & 창업 문화축제’에 참가한다.

산업통상지원부로부터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윌로펌프는 부산 지역 대표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윌로펌프는 ‘가족친화기업’ 인증 및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자사의 뛰어난 복지와 기업 문화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 취업 특강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더불어, 윌로펌프 부스 방문자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 및 현장 취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윌로펌프 채용 담당자는 “부산 지역에는 빌딩 서비스 펌프 분야 국내 1위 윌로펌프와 같은 뛰어난 기업들이 많다”라며 “구직자들이 이번 축제 방문을 통해 취업 및 창업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경제진흥원 주체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계속되는 취업난에 지친 청년을 응원하는 동시에 일자리와 창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개최된다.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취업 및 창업 정보를 볼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며, 유명 연예인 공연, 푸드트럭,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