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은 청소년이 에너지분야의 다양한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 사업과 국민이 직접 에너지‧원자력 시설을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 경험할 수 있는 현장견학 등 고객접점이 많은 서비스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결과에 대해 이차영 이사장 직무대행은 “재단은 이번 결과에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공정․객관의 에너지 정보 개발과 함께 현장 중심의 국민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다.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하며, ‘17년에는 232개 기관을 그룹별로 나누어 상대평가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는 `17년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알리오’를 통해 대국민에게 공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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