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에서는 최근 5년간 가스사고 현황분석, ‘17년 행정처분 현황, 주요 가스사고 사례, 법령 개정사항, 시설검사 부적합 사항 등 가스사고 예방 관련 협조요청 사항, 서민층 개선사업 및 타이머콕 보급사업 등을 설명하고 고객만족과청렴이행 운영에 관한 의견을 교환했다.
가스안전공사 박성수 본부장은 “개정된 제도에 대한 소비자 이해 및 홍보방안을 모색하여 제도의 원활한 추진으로 가스사고의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빈틈 없는 가스안전관리로 단 한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LPG판매사업자가 함께해 줄 것”을 요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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