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마의 마음'으로 소외된 아이들 위한 나눔 펼쳐요!

'엄마의 마음'으로 소외된 아이들 위한 나눔 펼쳐요!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8.04.24 16: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그룹 임원부인회, 안양의 집에서 봄맞이 대청소 봉사활동 실시

[에너지코리아뉴스]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의 임원부인회가 24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안양의 집을 찾아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임원부인회와 및 삼천리그룹 여직원 등 50여명은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100여명이 생활하고 있는 안양의 집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펼쳤다. 봉사자들은 9개 동으로 이루어진 생활관에서 겨울철과 황사철을 거치며 곳곳에 묵어있던 먼지를 제거하고, 가재도구, 학습기구, 장난감 등을 깨끗이 닦으며 아이들에게 깨끗한 주거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 임원부인회 봉사자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 계속 이어져 생활관 곳곳에 청소가 필요했는데 이번 기회에 작은 정성이나마 더할 수 있어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방문해 어머니의 온정을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천리그룹은 비전 ‘사랑받는 기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임원부인회는 2003년 삼천리그룹 임원부인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결성된 봉사모임으로, 봄과 여름에는 안양의 집에서 환경개선활동을 실시하고 겨울에는 한센인 거주시설 성 라자로 마을을 방문하여 김장 담그기를 진행하는 등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