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리원자력본부 일대 '놀이터'로 변신한다

고리원자력본부 일대 '놀이터'로 변신한다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8.05.02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2018 어린이날 드림 페스티벌' 개최
고리원전 일대에서 다채로운 행사 및 공연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어린이날인 오는 5일 부산시 기장군 고리원자력본부 일대가 놀이터로 변신한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 이하 고리본부)는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2018 어린이날 드림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는 미래 사회의 주역인 지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부스, 즐길거리 등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고리본부 홍보관 앞 특설무대에서는 매직콘서트, 저글맨쇼, 재활용 악기 콘서트, 퓨전타악 공연, 버스킹 공연 등의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온종일 열리며, 홍보관 내에서는 4D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홍보관 앞 광장에는 도자기 및 캔들 제작, 열쇠고리 우드체험 등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설치된다. 그리고 기장군 자원봉사센터와 지역의 여러 사회적 기업 등이 참여하는 프리·플리마켓을 열어 주민들이 직접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교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야외축구장에는 초대형 에어바운스 놀이동산을 설치하여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푸드트럭존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푸드트럭존에서는 솜사탕 및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전두수 고리본부 대외협력처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추억에 남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고리본부 홍보팀(051-726-294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