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이 진출하여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나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하고,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 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 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 서비스에게 돌아갔다.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고, 아이디어를 얻는 등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영업부분 이문상 상무(CCO, 최고고객책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앱을 통하여 서로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기업 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더욱 보완, 발전시켜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해 현장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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