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오케스트라, 따뜻한 사랑의 나눔 음악회 진행

린나이 오케스트라, 따뜻한 사랑의 나눔 음악회 진행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8.06.22 16: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향유 취약계층을 위한 연 40회 이상 공연 진행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의 기업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지난 22일 장애인과 그 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 음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남구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한 이번 공연은 ‘나눔과 존중’의 철학을 바탕으로 장애인의 권익증진 및 참여를 통한 사회통합을 지향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실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공연에는 클래식, 재즈, 가요, OST까지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을 재해석하여, 색소폰 5중주와 퍼쿠션 연주자겸 싱어인 송주섭씨가 아름다운 앙상블로 탄생시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며 즐거운 공연 분위기를 자아냈다. .

린나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희망 나눔 연주회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지진/수재민 피해복구 지원과 해비타트 사랑의 집 짓기 후원은 대표적인 린나이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들 수 있으며, 최근 장애인 자립센터 스마트홈 지원 사업인“SKT 스마트홈 드림 하우스”에 동참하여 장애인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IoT보일러를 기증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앞으로도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는 문화예술 향유 취약계층을 위한 공연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