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린나이 오케스트라, 육군 수도군단 위문공연 진행

린나이 오케스트라, 육군 수도군단 위문공연 진행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8.07.13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군단장 이창효 중장, 린나이 대표이사 강영철 사장 참석



[에너지코리아뉴스] 린나이의 기업관악합주단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가 안양에 위치한 육군 수도군단 충의관에서 국군 장병 500여명을 대상으로 위문공연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도군단 사령부에서 주최하고 린나이가 후원한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로 고된 훈련에 지친 장병들을 위로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육군 수도군단 이창효 군단장과 린나이 대표이사 강영철 사장이 참석해 장병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며 자리를 빛냈다.

클래식, 가요, OST 등 장병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위문공연에는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김려원씨와 팝페라 가수 최영준씨가 객원으로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와 완성도 있는 공연을 제공하며 장병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린나이는 문화예술 향유 취약계층과 군부대, 교도소, 복지시설 등 다양한 시설에 ‘찾아가는 음악’이라는 취지 하에 재능기부 형태로 공연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는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항상 연주자로서 자긍심을 가지며 하루하루 발전해 나가고 있다.

린나이 팝스 오케스트라 관계자는"무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장병들이 이번 위문공연으로 조금 이나마 스트레스가 풀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