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기술-가스안전공사, 감사업무 선진화 위해 맞손

한전기술-가스안전공사, 감사업무 선진화 위해 맞손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8.07.24 15: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안전공사, 전기안전공사와 반부패‧청렴업무 교류 협력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 이하 ‘한전기술’)24일 경북 김천 본사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와 ‘감사업무 선진화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와 한국가스안전공사 김동만 상임감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자체 감사기구 간에 협력체계를 구축‧운영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각 기관의 감사성과 및 청렴의식 제고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양 기관은 △감사역량 제고를 위한 합동교육과 워크숍,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 △감사인 전문성 확보를 위한 정보 교류 △감사 전문분야 인력 지원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우수정책 공유 및 컨설팅 등에 대하여 서로 협력하게된다.

한전기술 이동근 상임감사는 협약식에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감사업무 선진화 및 청렴의식을 강화하는 전기가 마련되기를 희망한다”며,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모범적인 공공기관으로 거듭나자”고말했다.

한전기술은 7월 19일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조성완)와 ‘감사 및 반부패 청렴업무 교류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전기술은 앞으로도 공공기관과의 꾸준한 업무협력을 통해 부패 척결과 감사역량 제고를 위해 힘쓸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