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 어르신 3,000여명에 보양식 전달

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 어르신 3,000여명에 보양식 전달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09.07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40명, 어르신 3천 여명에 보양식 배식... ‘효(孝) 실천’ 봉사

▲ 지멘스㈜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이 7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럼추콩 지멘스㈜ 대표이사·사장(오른쪽), 서울노인복지센터 희유 관장(왼쪽)

[에너지코리아뉴스] 세계적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지멘스㈜(대표이사/사장 직무대행 럼추콩)가 7일 서울 종로구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럼추콩 지멘스㈜ 대표이사/사장 직무대행과 40여명의 지멘스㈜‘더 나눔 봉사단’은 서울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 3,000여명을 위해 보양식인 쇠고기 낙지전골을 손수 준비하고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멘스㈜ 임직원 자원 봉사단인 ‘더 나눔(The NANUM) 봉사단’ 은 전 직원이 1년에 최소 한 차례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자는 취지로 2013년 1월 발족되어 연탄 나눔, 생필품 나눔, 환경 미화, 배식 등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 날은 '효(孝) 실천의 날’ 행사의일환으로 서울노인복지센터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출연하고, 올 여름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제공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럼추콩 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은 "오늘 우리 직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하고 대접한 식사가 어르신들의 영양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멘스㈜는 앞으로도 오늘과 내일의 세대를 위한 이익에 사업활동을 맞추어 나가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참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