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KDN,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맞이 CEO 앞장 '사랑·나눔 봉사활동' 시행

한전KDN,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맞이 CEO 앞장 '사랑·나눔 봉사활동' 시행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09.20 16: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박성철 사장을 포함한 본사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지난 9월 17일부터 나흘에 걸쳐 진행되었다. 광주서구노인복지관, 영산포종합사회복지관을 차례로 방문하여 후원금 전달과 함께 한가위 선물꾸러미배달 및 명절 음식 나눔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한전KDN은 본사 임직원의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인사노무처는 나주시 다시면 량동마을 전세대에 LED를 설치하여 주었으며, 대전충남지역본부는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한가위 송편 만들기, 인천지역사업처에서는 독거어르신을 위한 쌀 배달 등 14개 사업소별 지역 특색에 맞추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였다.

한편, 한전KDN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무연고 아동을 위하여 직원들이 직접 베이비키트를 제작, 기부하는 핸즈온 봉사를 시작으로 10월에는 주거소외계층을 위한 에너지복지사업인 ‘KDN E-um House' 등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히며, IT 기업 특성과 연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아동복지시설에 PC실 구축 및 PC 자격 취득 교육을지원하는 'IT움’ 2, 3호도 연내 준공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