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전KPS, 세계에서도 정비품질 우수성 인정

한전KPS, 세계에서도 정비품질 우수성 인정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8.10.25 15: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앗분임조, 싱가폴 국제품질분임조대회에서 ‘Gold Award' 수상

[에너지코리아뉴스]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추진해온 품질 분임조활동과 정비기술력을 세계에서도 인정받았다.

한전KPS는 지난 10월 22일부터 싱가폴 센토사(Singapore Sentosa)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품질분임조대회(ICQCC)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Gold Award”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에는 16개국 475개 팀이 경쟁부문에 참가했으며, 한전KPS ‘씨앗분임조’는 「순수펌프 전동기 설비 개선으로 정비시간 단축(Reduction of maintenance time by improving demineralized water pump motor facility)」이라는 주제로 정비기술 품질개선사례 발표를 통해 창의성과 품질개선 성과를 높이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한전KPS 김범년 사장은 “어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차별화된 정비 기술력과 품질혁신활동을 통해 이번 국제품질분임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한전KPS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고품질 정비서비스를 통해 국내 발전 및 송전설비의 신뢰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전KPS는 발전플랜트 및 송전설비에 대한 Total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전문 정비기술회사로, 발전소 성능개선사업과 원전해체사업 등 미래성장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해외사업 확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