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꼬치엔칭따오 ‘배우 정상훈’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 릴레이 7호 주자 동참

양꼬치엔칭따오 ‘배우 정상훈’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 릴레이 7호 주자 동참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8.11.19 11: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에겐 평범한 여행이지만 누군가에겐 아주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소감 전해

[에너지코리아뉴스]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프로젝트’가 7번째 주인공을 만났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1천명에게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 프로젝트는 초록여행을 더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초록여행은 지난 15일 샘컴퍼니(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행사에 배우 정상훈씨가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 셀럽 인사, 인터뷰, 기념액자 및 판넬 전달, 기념품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상훈씨는 평소 교통문화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이전에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도 참여한 적이 있다. 이에 교통약자의 이동권에 앞장서는 초록여행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셀럽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다.

배우 정상훈씨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7호 주자로 참가한 소감으로 “우리에겐 평범한 여행이지만, 누군가에겐 아주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며 “초록여행과 함께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정상훈씨는 다음 8호 릴레이 주자로 ‘tvN 드라마 남자친구’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장승조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초록여행 www.greentrip.kr / 1670-4943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