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년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

[신년사]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9.01.03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 신년사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가스산업 발전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열과성을 다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공사는 전년도 공사내부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한 청산과 혁신작업에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였고, 그결과 인사채용 제도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수립하는 등 새롭게 거듭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정부경영평가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고,역대 최대규모의 정부예산과 정원을 확보한 것은 물론, 동반성장과 안전기술 분야에서 대통령 단체표창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공사는 올해도 지난해의 혁신과 성과를 디딤돌 삼아 가스안전 확보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미래를 이끌 가스안전 기술개발에 집중해오는 2025년까지 가스안전 유망기술 21개를 확보하고, 도서지역 가스시설 점검 및 개선, 서민층 시설개선, 타이머콕 보급 등을 통한 가스안전망구축으로 가스사고 예방과 감소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며, 전 임직원도 자신의 맡은 바 소임완수에 더욱 충실할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가스산업 종사자 여러분도 일상에서 수행하는 일 하나하나가 국민의 안전과 직결 되는 만큼 사명감과 자긍심을 가지고 업무에임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