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남부발전, 26기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 열린대화 개최

한국남부발전, 26기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 열린대화 개최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9.01.22 10: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비전 공유, 창의적 사고와 안전 강조하며 진솔한 대화 오고가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의 제 26기 신입사원들이 CEO와의 진솔한 소통을 통해 회사 성장과 관련한 비전을 공유했다.

남부발전은 21일 부산 본사(부산국제금융센터) 4층 대강당에서 ‘제 26기 신입사원과 함께하는 CEO 열린 대화’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리는 청년실업이 지속되고 있는 현실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총 93명의 26기 신입사원들의 신입 입문교육수료와 현장배치를 축하하고, 회사 최고경영자와의 소통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재정립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남부발전 각 사업소로 배정받은 신입사원들은 열린 대화를 통해 당찬 각오와 포부를 밝혔고, 이에 신정식 사장은 회사 성장을 위한비전 공유와 격려로 화답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신정식 사장은 “신입사원의 열정과 적극적 도전을 환영하며, 끊임없는 자기계발에 힘쓰는 한편 글로벌 역량을 갖춘 세계 최고의전문가, 열정과 도전의식을 지닌 창의적인 인재, 청렴하고 예절바른 리더가 되어줄 것”을 주문했다.

미래 성장을 위한 창의적 사고와 안전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신 사장은 “우리 신입사원들이 독서를 통해 창의적 사고의 지평을확대하고 이를 회사에 접목한다면 남부발전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 이야기한 후 덧붙여 “안전은 수만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안전에 대한 생활화, 습관화를 항상 명심하여 무재해 남전을 만드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신 사장은 “‘직원이 행복하고 활기찬 일터’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며 “26기 신입사원다운 열정적 에너지로 힘이 돼달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