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제16대 김병규 회장 취임식 개최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제16대 김병규 회장 취임식 개최

  • 기자명 박선호 기자
  • 입력 2019.03.27 22: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외이사를 초빙하여 변화와 혁신을 실행할 것"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김병규)는 3월 27일 김포 협회 대강당에서 '제16대 김병규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양해명 안전관리이사, 한국에너지공단 최일영 지역협력실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김인주 산학협력처장 및 경동나비엔 정호근 영업부문장, 귀뚜라미 김성범 본부장, 린나이 조남근 본부장, 대성쎌틱 우재선 이사, 롯데기공 정성훈 팀장 그리고 역대회장 및 전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병규 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취임식을 갖게 된 것은 그동안 협회를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과 전국회원 여러분의 덕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취임과 함께 이제는 우리는 정부정책을 분석하고 협회 가치를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 협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정하고 외부 전문가 즉 사외이사를 초빙하여 변화와 혁신을 실행 하고 자한다"면서, "또한 선거로 인한 서로의 반목은 잊고 상대 후보들의 공약사항도 잘 살펴서 적극 반영하여 협회를 위해 발전과 화합하는 마음으로 전진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한편 취임식 행사에서는 회원사의 권익신장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한 15대 임원들에게 재임 감사패와 기념품이 증정되었으며, 또한 16대 신임 임원으로 중앙회 부회장, 이사, 시ㆍ도회장, 서울시구회장 및 경기북부지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임원 취임 선서가 있었다.

끝으로 참석한 내빈들은 다과회를 통해 김병규 회장과 임원들의 취임을 축하하고 협회 발전을 기원하는 덕담과 함께 제16대 김병규 회장 및 임원 취임식이 성대하게 마무리 됐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