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4.19 금 16:38
> 뉴스 > 산업 > 석유·화학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 4만명 돌파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와 채용 팁 등 콘텐츠 제공
2019년 04월 10일 (수) 정아람 기자 news@energykorea.co.kr
   
 

[에너지코리아뉴스] 현대오일뱅크가 지난해 공식 오픈한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년 만에 팬 수 4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현재 팬 수는44,000 명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온라인 소통에 적극적인 20~30대 유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부터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와 채용 팁 등 콘텐츠 종류를 다양화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던 터. 특히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의 메시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그간 발행한 콘텐츠 수도 180건에 이른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페이스북은 물론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정보와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아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에너지코리아뉴스(http://www.energykore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32, 2상가 438호(신당동, 남산타운) | ☎ 02-2238-2122 | Fax 02-2238-2123
제호 : 에너지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서울 아00942 | 등록일자 : 2009. 8. 20 | 편집인 : 정욱형 | 발행인 : 정욱형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욱형
Copyright 2009 에너지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