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천리, ‘2019 푸른 청량산 만들기’ 행사 실시

삼천리, ‘2019 푸른 청량산 만들기’ 행사 실시

  • 기자명 심혜 기자
  • 입력 2019.04.17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캠페인 Clean Day 통해 1천여 주 무궁화 및 산철쭉 심어

[에너지코리아뉴스]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가 17일, 인천광역시 청량산에서 ‘2019 푸른 청량산 만들기’ 식목 행사를 개최했다.

4월 식목의 달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삼천리 인천지역본부 임직원과 유아 숲 체험원 어린이, 산림청(서울국유림관리소) 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여해 청량산 내 1천여 주의 무궁화 및 산철쭉을 식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자라나는 미래 새싹인 어린이들을 초청해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함께 나무를 심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삼천리는 지난 2005년부터 청량산을 찾아 환경보호활동인 ‘Clean Day’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임직원들은 매월 청량산을 찾아 쓰레기를 함께 줍고 깨끗한 자연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매년 4월마다 청량산에 다양한 꽃나무를 심어 테마길을 조성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볼거리와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삼천리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그 동안 고객과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인천시 청량산 외에도 시흥시 시화방조제, 오산시 오산천, 평택시 지역공원 등지에서 정기적으로 Clean Day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업의 특성을 살려 저소득층의 노후 가스시설을 무상으로 점검, 보수, 교체해주고 사내 자원봉사팀들이 무료급식 지원, 복지시설 개·보수, 장애아동 야외체험활동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는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여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해주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