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부산 설명회 개최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부산 설명회 개최

  • 기자명 유혜린 기자
  • 입력 2019.05.07 12: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생에너지, 에너지신산업에 관심 있는 청년 예비창업자 대상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이상훈 소장)는 5월 3일 오전10시에 부산대학교 효원산학협동관에서 에너지분야 관심 있는 대학생,청년들을 대상으로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부산지역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설명회에서는 에너지 분야 창업사업 소개뿐만 아니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와 대학교간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소개하였다. 더불어, 신재생에너지분야 기술혁신형 창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에너지분야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과 자유롭게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울산으로 이전한 에너지공단은 경상권 지역의 산학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청년 창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산업실 전민수 대리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에너지 분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예비(청년)창업가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주시기 바라며, 에너지 분야 창업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시장 활성화로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에너지분야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는 5월7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만39세 이하 사업자등록 경험이 없는 예비(청년)창업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052-920-071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