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서부발전, 젊은 이사회 'The First MOVER' 발족

한국서부발전, 젊은 이사회 'The First MOVER' 발족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9.05.08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과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전달 역할 기대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은 지난 5월 7일 충남 서산폰타나리조트에서 제 1기 젊은 이사회 The First MOVER를 발족하고 토론회를 개최했다.

근속년수 10년 이하의 차장과 직원 16명으로 구성된 젊은 이사회 The First MOVER는 변화와 도전의지를 갖춘 젊은 세대가 앞장서서 서부발전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최고의 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끌어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The First MOVER'는 서부발전이 추진 중인 경영혁신 프로젝트 'WP-MOVE Project'의 이념과 과제의 실천 및 확산을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영진에게 직접 전달하는소통채널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서부발전 김병숙 사장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오찬을 함께하며 젊은 이사회의 기발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계획임을 밝히며, 조직문화의 미래지향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촉진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날 토론회에서는 환경, 안전, 기업문화, 윤리경영 등 각 실무부서의 실‧부장들이 직접 회사 주요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젊은 이사회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경영진에게 제안할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열띤 토론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