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동적인 문화공연, 한국동서발전과 함께 관람해요”

“감동적인 문화공연, 한국동서발전과 함께 관람해요”

  • 기자명 정아람 기자
  • 입력 2019.05.23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지역 복지관 대상 청년 창작공연단‘울림’ 문화공연 시행

[에너지코리아뉴스]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는 23일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청년 자립지원 및 취약계층 문화생활을 위한 창작공연단 ‘울림’의 공연「자부심(子父心) ‘자식의 마음, 아버지의 마음-만나다’」관람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지역 청년 창작공연단과 문화예술의 사각지대에 있는 중구 지역 내 소외계층이 한 자리에 모여 청년 공연단에게는 공연의 기회를, 소외계층에게는 문화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동행(同行)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연극 ‘아버지와 운동화’와 공감 talk ‘나 그리고 아버지’, 어쿠스틱 공연, 아버지께 편지쓰기 등 자식과 아버지의 마음을 이어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공연 기회가 필요한 청년 조직과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취약계층의 니즈를 채우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며 “한국동서발전의 사회공헌 슬로건 ‘동행’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 각 계층이 함께 소통하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은 지난 2월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눈으로 듣는 수화공연’을 선보였으며, 4월에는 장애인 연주단과 노인 기타동아리가 함께하는 ‘100세-청춘을 위하여’ 문화 공연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내 사회적 약자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